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49
연예

'더서울어워즈' 임윤아 "임시완 면회 다녀왔다, 늠름하게 잘있어"

기사입력 2017.10.27 18:4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임윤아가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호흡을 맞춘 임시완의 면회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인기상은 임윤아, 김세정, 임시완, 박형식이 수상했다.

인기상을 수상한 김세정은 "처음 도전해보는 것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학교'라는 드라마가 좋은 점이 많은 신인들이 함께 도전하다보니 선배님들이 조언을 해주면서 많이 도와주신다. 그런 부분이 정말 좋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임윤아는 "감독님께서 주변 분들을 관찰해보라고 말씀해주셨다. 집에 있는 가족들부터 집에 있을 때 어떻게 편하게 있나 관찰을 많이 했던 것 같다. 실제 내가 집에서 입는 옷들을 가져가서 입은 경우도 있었다. 그래서 더 자연스럽게 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며 "앞으로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 열심히 작품을 보고 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는만큼 작품이 온다면 다 도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또 임윤아는 "'왕은 사랑한다' 배우분들과 단체로 면회를 다녀왔는데 정말 늠름하게 잘 있더라. 날도 추워지는 감기 조심하면서 몸 조심히 군생활 했으면 좋겠다"고 임시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군복무 중인 임시완은 불참했으며, 스케줄로 인해 시상식에 자리하지 못한 박형식은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