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블에스301 김규종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20일 자정 소속사 CI ENT 공식 SNS에서 신곡 ‘HUG ME’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감성을 가득 담아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장면 곳곳에 의미를 담아낸 소품과 이를 바라 보고 있는 김규종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힘든 상황 속에 있는 등장 인물을 통해 김규종이 전하는 가을 힐링 메시지를 녹여내는 등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귓가를 사로 잡는 신곡 ‘HUG ME’는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선율과 함께 김규종의 차분한 보이스가 따뜻한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삶에 대한 어려움과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김규종이 가지고 있는 감성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김규종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팬 분들께서 앨범을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김규종이 선사할 가을 힐링 메시지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또한, 오는 10월 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규종의 앨범에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규종은 오는 10월 2일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발매를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I EN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