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43
연예

'팬텀싱어' 백인태X유슬기, 듀에토로 10월 생애 첫 단독콘서트

기사입력 2017.09.15 10: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듀에토(DUETTO)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 ‘팬텀싱어’의 준우승 출신 듀에토(백인태,유슬기)가 ‘듀에토이즘’(DUETTO-ISM)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0월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클래식컬한 음악부터 모던한 대중 음악까지 듀에토만의 해석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단독 콘서트 ‘듀에토이즘(DUETTO-ISM)’을 통해 감미로우면서도 강렬한 목소리가 이끄는 듀에토의 무대를 예고했다.

앞서 듀에토는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팀명이자 첫 미니앨범명 ‘듀에토’는 이탈리아어로 ‘듀엣’이란 뜻으로, 한양대학교 성악과 06학번 동기이자 11년 지기인 백인태, 유슬기가 자신들의 음악세계를 항해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 지난달 5월 데뷔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를 발표,  타이틀 '그리움 끝에'로 국내 크로스오버씬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듀에토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듀에토이즘’(DUETTO-ISM)은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15일 오후 3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