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35
연예

'문제적남자' 뇌섹남들, 역대급 문제에 3시간 넘게 오답 행진

기사입력 2017.09.11 00:16 / 기사수정 2017.09.11 00:16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문제적 남자' 뇌섹남들이 역대급 문제를 만났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서는 배우 문가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뇌풀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뇌풀기 중 고난도의 문제를 만나 3시간이 넘도록 풀지 못했다. 박경은 문제에서 힌트를 얻은 듯했으나 정답으로는 이어지지 못했다. 이후 멤버들은 합동 작전을 펼쳐 문제를 풀기 시작했다. 온갖 도구를 사용하며 문제를 풀었지만 오답 행진을 이어갔다. 또 문제의 주인이 누군지도 잊은 채 아무말 대잔치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점점 지쳐간 멤버들은 제작진에 힌트를 요구했지만 제작진은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결국 문제를 넘기고 마지막에 풀자는 의견이 나왔고 제작진은 다음 문제를 보여주는 듯했으나 역대급 문제를 다시 보여줘 모두를 화나게 했다.

쉬는 시간 이후에도 문제 풀이는 계속됐고 전현무는 문제를 찍어 지인 찬스를 썼다. 휴대폰을 보고 있던 전현무는 무언가 깨달은 듯 칠판으로 갔고 정답과 유사한 형태를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문가영이 정답을 가장 빨리 외쳐 전현무의 힌트를 토대로 정답을 맞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