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11
연예

"끝없는 상승세"…몬스타엑스, 日오리콘·타워레코드 차트 1위

기사입력 2017.08.25 11:4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3일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BEAUTIFUL'이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와 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신곡 '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 라인을 만들어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몬스타엑스는 앞서 일본 유니버설뮤직의 새 레이블 머큐리 도쿄와 계약하고 지난 5월 첫 싱글 ‘히어로’로 데뷔했다. 당시 5월 발매된 몬스타엑스 일본 데뷔 싱글 ‘히어로(HERO)’는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5월 15~21일 집계된 타워레코드 주간차트 1위, 빌보드재팬 주간차트 2위를 기록해 일본 내 상승 중인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 19일~20일에는 일본에서 개최된 음악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 오사카와 도쿄 공연의 마운틴 스테이지 무대에 올랐다. 약 40분간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글로벌 위상을 인정받았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시카고, 뉴욕, 애틀란타,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LA, 방콕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유럽, 일본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글로벌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