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하반기 출격을 앞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꽃미남 분식집'은 지난 19일 1회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여기에 '실력과 매력까지' 두루 겸비한 ‘꽃미남 아이돌’ 더보이즈의 리얼 일상과, 본격적인 분식집 영업기가 깜짝 소개됐다. 예고편 속 멤버들은 연습실 대신 농장을 찾고, 소속사가 아닌 요리학원에 출퇴근하면서 '분식장인'으로 거듭나는 전례없는 활약으로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탄생을 짐작케 했다.
멤버들은 특히 치열한 아이돌 전쟁 속 ‘분식집 영업으로 차별화된 홍보전략을 펼쳐라!’라는 미션 아래 필사의 요리연습에 나서는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아이돌로 변신, 막강한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꽃미남 분식집'은 아이돌 사상 최초로 정식 사업자등록 후 기간 한정 분식집을 오픈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요리, 홍보, 서빙까지 도맡아 매장을 운영한다는 포맷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들의 데뷔 준비과정과 꾸밈없는 일상모습까지 데뷔 전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신예 더보이즈의 숨은 매력들이 여과 없이 공개된다.
한편 '꽃미남 분식집'은 오는 23일 수요일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에브리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