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13
연예

"잔망스러운 일상" 이의웅·안형섭, 오늘 '매력티비' 출연

기사입력 2017.08.18 15:0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의 위에화 새싹즈인 이의웅과 안형섭이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잔망스러운 일상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엉뚱발랄한 매력의 이의웅과 안형섭이 출연한다. 첫 리얼리티 촬영에 온갖 부담감과 재미 걱정을 하면서도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야 겠다"며 다짐하는 소년들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새싹즈의 연습 모습부터 퇴근길, 안형섭의 깜짝 생일파티 현장까지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똘똘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이의웅은 전교 학생회장 출신의 '뇌섹남'답게 연습실에서도 학업에 매진했다고. 민낯을 의식한 이의웅은 "자라나는 청소년이라 얼굴에 뭐가 자꾸 난다. 안 씻는 건 아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 뿐만 아니라 "연생연생=연습생 연습 인생"을 강조하며 "이건 마치, 전신 마취"라며 엉뚱한 스타일의 폭풍 랩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프듀2'에서 같이 연습했던 워너원의 '에너제틱'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소년들의 '극과 극' 반응이 눈길을 모은다. 뮤직비디오 속 도넛을 보며 맛있겠다며 흥을 감추지 못하는 안형섭과, 정지화면으로 착각할 정도로 정자세로 초집중하는 이의웅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워너원의 뮤직비디오를 본 후 안형섭은 연습실에서 감성 가득한 자작 뮤직비디오까지 찍는 열의를 불태웠다고.

늦은 시간까지 연습을 마치고 새벽 5시가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가는 안형섭의 퇴근길도 만나볼 수 있다.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이 휴대폰 배경화면임을 밝힌 안형섭은 "퇴근할 때마다 듣는 노래가 있다"며 전혀 예상외의 퇴근송을 공개했다고. 프듀 선배인 아이오아이(IOI)의 크러쉬(Crush)를 따라부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안형섭의 귀여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날 '매력티비'에서는 폭염 속 수상스포츠를 즐기러 간 정주연의 웨이크보드 실력이 공개되고, 거침없이 솔직한 매력을 가진 리아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탈한 일상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