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40
연예

민경훈, '명불허전' OST 참여…'히얼 아이 엠' 20일 공개

기사입력 2017.08.18 07:5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두성 고음’으로 사랑 받고 있는 버즈의 민경훈이 지난 12일 첫 방송 직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드라마 ‘명불허전’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측은 민경훈이 부른 OST Part 1 ‘히얼 아이 엠(Here I Am)’의 음원을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Here I Am’은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비트가 돋보이는 하드락 장르의 곡으로, 민경훈의 시원한 가창력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스릴 넘치는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낸 드라마의 메인 주제곡이다.

특히, 이 곡에서 민경훈은 특유의 폭발적인 샤우팅을 유감없이 발휘해 가슴에 강한 울림을 전함과 동시에,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극의 몰입을 이끌어내며 드라마를 한층 더 빛내고 있다.

또한, 극 중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김아중 분)에게 중요한 침과 메스처럼 날카롭고 힘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인 만큼, 드라마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tvN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의 인기 드라마 음악의 감독을 맡아온 음악감독 임하영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아 드라마의 긴장감과 기대감을 잘 표현하였으며,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이어질 유쾌한 판타지 스토리에 호기심을 갖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이다.

한편,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민경훈이 가창한 OST Part 1 ‘Here I Am’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