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렌체크가 4년만에 발표한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글렌체크는 13일 0시 4년만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더 글렌체크 익스피리언스 EP)’의 전곡 음원과 앨범 수록곡 ‘Follow The White Rabbit(팔로우 더 화이트 래빗)’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글렌체크는 앨범이 발표된 직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밴드 특집에 자우림, 신중현 트리뷰트와 함께 출연해 방송 최초로 이번 새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머물렀으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2위에 오르기 까지 했다.
글렌체크의 새 앨범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는 2013년 11월 발매된 이들의 두번째 정규앨범 'YOUTH!(유스!)' 이후로 4년만의 신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렌체크 음악의 본연의 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전 앨범들보다도 더 장르의 경계를 넘어선 자유로운 음악들로 채워졌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공개된 수록곡 ‘Follow The White Rabbit’의 음원은 17일에 발매되는 CD 음반과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글렌체크의 새 앨범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CD 음반이 정식으로 발매되며,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음반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비스츠앤네이티브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