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제시카가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7월 31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제시카가 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를 발매한다.
이번 미니 앨범은 제시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만큼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변함 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제시카만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더욱 뜻 깊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Summer Storm’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기반인 미디움 템포 곡으로 제시카의 몽환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데 이어, 제시카가 지난 미니앨범들을 통해 선보였던 밝고 희망적인 느낌의 곡과는 달리 이별의 감정을 슬프지만 담백하게 표현해 제시카의 폭넓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시카는 수록곡 6곡 중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5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는 물론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제시카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냄과 동시에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제시카의 10주년 기념 미니앨범이 발매된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제시카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직접 노래로 담아낸 만큼 이번 앨범에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오는 13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를 발매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