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18
연예

[단독] 최유정, IOI 이어 위키미키 데뷔 앨범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17.08.02 09:10 / 기사수정 2017.08.02 09: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최유정(유정)이 첫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최유정은 위키미키 데뷔 앨범 수록곡 'STAY WITH ME' 작사를 맡았다.

최유정은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뽐내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유정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앨범 완성도는 한층 높아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2일 오전 엑스포츠뉴스에 "최유정이 수록곡 랩을 직접 썼다"고 말했다.

최유정은 걸그룹 뿐 아니라 뮤지션으로서의 능력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지난해에는 아이오아이 데뷔앨범 'Chrysalis' 수록곡들 랩 파트 작사를 도맡아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연습생 신분으로 트레이닝을 맡으면서도 지속적으로 작사 및 작곡 공부도 게을리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최유정은 오는 8일 위키미키로 데뷔한다. 타이틀곡은 '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색다른 틴크러쉬 콘셉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