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1:24
연예

여자친구 소원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간장게장...귀도둑"

기사입력 2017.08.01 16:3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여자친구 소원이 이번 앨범에 대해 한마디로 정의했다. 

1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PERALLEL(페럴렐)'의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한 마디로 표현해달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소원은 "간장게장"이라고 말하며 "속이 꽉 차 있다. 영양도 있고, 실속있고 아주 꽉 차있다"고 재치있게 말했다. 이에 이날 진행을 맡은 MC딩동은 "밥도둑 말고 귀도둑"이라고 거들었고, 여자친구 멤버들은 박수를 치며 맞장구를 쳤다. 

여자친구는 이번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비롯해 신곡들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여자친구의 컴백 쇼케이스 티켓 오픈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폭발, 약 1700석의 좌석을 30초만에 초고속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새로운 시즌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자친구는 오늘(1일) 오후 6시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 'LOVE WHISPER'로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