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판타스틱 듀오2' 이은미와 감성반장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까.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양파와 이은미가 각각 '애송이의 사랑', '알바트로스'를 부르며 등장했다.
이날 양파, 이은미가 등장한 가운데, 먼저 이은미의 판듀를 찾았다. 이은미의 판듀 후보 5인은 미아리 숯불가이, 안양 맘마쌤, 파주 고2 감성반장, 이태원 봉쥬르 셰프, 신림동 가위손이었다.
이은미의 판듀 후보들은 '애인있어요'를 부르며 무대에 흠뻑 취하게 했다. 관객은 물론 이은미도 감동한 무대였다. 어느 누가 붙어도 이상하지 않은 실력자들이었다. 여운을 느끼던 이은미는 판듀 후보들을 한 명 한 명 짚어가며 애정이 어린 평을 했다.
이은미는 고민 끝에 감성반장, 봉쥬르 셰프, 맘마쌤을 1:3 대결에 올렸다. 세 사람의 대결 곡은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 세 사람은 각자의 감성을 무대에 녹여냈고, 무대는 더욱 빛났다. 이은미가 선택한 판듀는 감성반장. 이은미와 감성반장의 파이널 경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어 이은미, 양파의 특급 콜라보 무대가 펼쳐졌다. 이은미는 팝페라가수 이벼리와 '알바트로스'로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귀가 호강하는 무대였다. 이어 양파는 마마무와 함께 'Uptown Funk'와 '음오아예' 무대를 꾸몄다. 양파, 마마무의 넘치는 흥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한편 다음 주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엑소 첸과 이은미의 콜라보 무대가 예고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