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47
연예

tvN 첫 수목 '크리미널마인드', 대본 리딩 현장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7.07.06 14:43 / 기사수정 2017.07.06 14:4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첫 수목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대본리딩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고윤, 유선 등 캐스팅 단계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대본리딩현장 메이킹이 공개돼 또 한 번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4월 7일 ‘크리미널마인드’의 첫 번째 대본리딩 현장이 담겨 있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를 진두지휘할 양윤호PD, 이정효PD를 비롯 손현주(강기형 역), 이준기(김현준), 문채원(하선우), 이선빈(유민영), 고윤(이한), 유선(나나황)까지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 팀원들과 드라마 전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조연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손현주는 NCI팀장다운 강렬한 아우라로 현장에 극적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어 이준기 역시 가장 열정적인 요원 김현준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문채원은 이성적이고 차분한 태도로 행동분석관 하선우를 연기해냈다.

2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