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0대 여성 온라인 쇼핑몰 블링샵이 1주년을 맞이하여 6월 16일(금)부터 7월 3일(월) 오전 10시까지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름 핫 아이템인 숏팬츠, 테니스 스커트, 슬렉스, 반팔 티셔츠 등 스테디샐러와 본격 여름맞이 아이템과 스윔웨어까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별 혜택으로는 6개월 이상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웰컴!컴백!쿠폰팩' 지급 및 지정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배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팔찌, 반다나, 손거울 등 사은품이 선물로 나가며,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적립급이 지급된다.
단 18 동안 열리는 '블링 1주년' 특별이벤트는 여름 신상품부터 S/S시즌 트렌드 아우터까지 실속 있는 트랜드세터를 위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블링샵 관계자는 “1년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전상품 파격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링샵은 10~20대를 겨냥한 러블리한 패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365일 최저가로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