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34
연예

바다 '아이돌학교' 보컬 선생님 임용…원조 아이돌 노하우 전수

기사입력 2017.06.12 18:01 / 기사수정 2017.06.12 18:0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바다가 음악 선생님이 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는 12일 엑스포츠뉴스에 "바다가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한다.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바다는 '아이돌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음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고, 더 나아가 보컬 부문에 대해서는 세심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다가 지난 1997년 원조 걸그룹 S.E.S.로 데뷔해 현재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섹시 디바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에게 남다른 가르침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이돌 학교'는 엠넷이 설립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으로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아이돌 학교 입학생들은 11주간의 전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되고, 교육과정 종료 후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2017년 하반기 졸업과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아이돌 학교'에는 앞서 담임 선생님으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음악 총괄 프로듀서로 블랙아이드필승, 음악 선생님과 안무 선생님으로 장진영, 박준희, 스테파니가 전격 임용돼 이목을 끈 바 있다. 여기에 배우 이순재가 교장 선생님으로 임용돼 한층 더 학교다운 면모를 갖추게 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