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6
연예

'데뷔' 청하 "I.O.I 멤버들, 메신저 단체방에서 응원해줘"

기사입력 2017.06.07 11:3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청하가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응원 소식을 전했다.

청하는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청하는 "솔로 데뷔에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다"며 "요즘은 시간이 있어도 긴장감에 잠이 안 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새 앨범 '핸즈 온 미'에 대해 "손이라는 단어가 따뜻하게 느껴지는 것에 착안했다"며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뽑아주신 손이라는 것도 있고, 제 손을 잡아주셨다는 뜻도 있고, 같이 즐기자는 의미도 담겨 있다"고 말했다. 수록곡에는 선공개 '월화수목금토일' 같은 발라드는 물론 댄스 퍼포먼스를 담은 곡도 있다고.

청하는 안무 창작으로도 이름을 알렸던 바 있다. 이번 앨범에도 역시 안무 창작에 이름을 올린 청하는 "댄서 언니들과 함께 만들어가며 참여했다"고 말했다.

청하가 앨범을 발표하는 이날 아이오아이 출신 유연정 역시 그룹 우주소녀로 앨범을 발표한다. 청하는 "아이오아이 친구들과는 경쟁이란 단어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며 "그동안 고생 많이 했으니, 응원해주고 싶다"고 멤버들에 대한 우애를 드러냈다.

이어 자신의 경쟁력으로는 "댄스 퍼포먼스"를 꼽으며 이번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청하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메신저 단체방이 있는데, 거의 매일 '솔로 응원한다'는 메시지가 오고 있다"며 "멤버들이 티저와 기사가 발표될 때마다 메시지를 보내는 편"이라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청하는 이날 낮 12시 '핸즈 온 미'를 발매,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로 본격 행보를 이어나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