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35
연예

이지애 "♥김정근, 어릴때부터 배우가 꿈, 응원하고 지지" [화보]

기사입력 2017.05.26 10: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정근, 이지애 부부가 ‘환상의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6월호를 통해 최근 프리랜서 선언으로 화제가 된 김정근 아나운서와 선배 프리랜서 이지애 아나운서 부부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프리한 부부’ ‘시크한 부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정근-이지애 부부는 평소 보여준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변신했다. 김정근은 ‘아내 바보’의 면모를, 이지애는 ‘남편 바라기’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우먼센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화보 촬영에서 김정근, 이지애 부부는 7년차 부부다운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했다고. 또 지난 1월 태어난 딸 서아 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지애는 “처음엔 남편의 프리랜서를 반대했지만, 오빠의 행복을 위해 응원하고 지지하기로 했다. 어렸을 때부터 꿈인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남편을 보면 자랑스럽고 든든하다”고 말했다.

김정근 역시 “아내가 믿어주고 응원해주는만큼 더 책임감이 생긴다. 요즘엔 딸 서아와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데, 빠른 시일 안에 복귀해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우먼센스' 6월호에서는 ‘이지애-김정근 부부의 화보’ 외에도 ‘문재인 대통령의 모든 것’ ‘영부인 김정숙 스타일 신드롬’ ‘동호 부자 화보’ ‘멘탈갑, 마이웨이 스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우먼센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