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9:26
연예

'당신은' 엄정화, 강태오가 아들인 사실 알았다 '충격'(종합)

기사입력 2017.05.06 22:12 / 기사수정 2017.05.06 22: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가 강태오의 정체를 알았다.

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성환(전광렬 분)과 유지나(엄정화)는 약혼식을 진행했다.

하지만 경자(정혜선)는 "이 약혼 무효"라며 약혼식 케이크를 엎었다. 이어 "난 여기 있는 이 천 것을 절대 내 며느리로 인정할 수 없다. 나 성경자, 가수 유지나를 내 집안의 사람으로 받아들일 생각이 없다"고 기자들과 하객 앞에서 소리치며 자리를 떠났다.

기사는 막았지만 결국 약혼식 동영상이 퍼졌고 유지나는 분노했다. 나경(윤아정)은 "너무 강적을 만났다. 우리 할머니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무섭다"며 약올렸다.

하지만 유지나는 경선에게 굽히지 않고 당당히 맞섰다. 성환에게 "보란듯이 결혼하자"며 재촉했지만 성환은 신중하자며 망설였다. 

이후 경자는 성환에게 "널 마음에서 버렸다"며 지나와 약혼 시 손자 현준과 현성(조성현)에게 경영권을 주겠다고 경고했다. 지나는 "현직에 있는 재벌 회장과 결혼해야된다"라며 한달 안에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했다.

나경은 경수(강태오)의 정체를 의심했다. 경수는 해당(장희진)에게 자신의 과거 후원인이자 현준(정겨운)의 어머니의 죽음이 자살인지 타살인지 사건의 진실을 알아내겠다고 했다. 

말미 나경은 윤성하의 정체가 이경수임을 알아챘다. 이를 지나에게 폭로했고 지나는 윤성하의 실제 이름이 이경수임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