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43
연예

'아이돌마스터' 성훈, 반전 스틸컷 공개…초췌한 천재 프로듀서

기사입력 2017.04.26 13:3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성훈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funE 새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 역으로 분할 성훈이 초췌한 얼굴로 낚시를 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성훈(강신혁 역)은 부스스한 머리에 거뭇거뭇한 수염, 까칠한 행색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성훈은 당대 최고의 아이돌을 키워낸 뛰어난 능력자로 알려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예상케 했기에 반전 비주얼이 드라마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이어 낚시를 하고 있는 성훈의 표정에선 복잡한 심경이 느껴지고 있다. 한참동안 바다를 바라보며 고뇌에 빠져 있는 그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으며 그가 보여줄 차별화된 프로듀서의 등장을 예감케 해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스팟 영상부터 첫 방송 예고 사진까지 예상을 빗겨가며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 1회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첫 인상을 남길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11명의 연습생들이 데뷔조와 루키조로 나뉘어 걸그룹 데뷔를 향한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이들의 성장 과정을 통해 꿈에 대한 도전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낼 것이다.

청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오는 4월 28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 채널을 시작으로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4월 28일 한일 동시 방영되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IMX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