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8:16
사회

'문재인 1번가' 접속 폭주, 유권자 호기심 저격

기사입력 2017.04.18 16:42 / 기사수정 2017.04.18 16:42

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문재인 후보의 정책쇼핑몰 '문재인 1번가'가 방문자 폭주로 원활하지 못한 접속 상태를 보이고 있다. 

18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캠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긴급 공지-쇼핑몰이 좁아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문재인 1번가 동시 접속자 폭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 신속히 복구 중이다. 고객의 편리한 정책 쇼핑을 위해 노력하는 '문재인 1번가'가 되겠다"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어 문재인 캠프는 "5월 9일 일괄 배송에는 차질 없으니 안심하라"고 덧붙였다.

'문재인 1번가'는 문 후보 측이 17일 개설한 정책홍보 사이트로, 문 후보가 내건 안보·경제·복지·일자리 공약 등이 소개되어 있다.

유권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공약은 '베스트 상품', 생활 밀착형 공약은 '내 삶을 바꾸는 정권교체' 시리즈의 '스페셜 상품'으로 배치된다. 또 공약에 달린 '즉시구매 좋아요' 버튼을 이용해 SNS 공유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개설과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고 있다. 



jj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문재인 1번가' 홈페이지 캡처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