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29
연예

[할리우드★] '터미네이터' 끝난 거 아냐…"새 시리즈 올해 안에 발표"

기사입력 2017.03.22 10:52 / 기사수정 2017.03.22 10:52

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영 인턴기자]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계속될 것인가.

앞서 시리즈가 종료됐다는 보도가 나온 영화 '터미네이터'가 계속될 것이라는 새로운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22일(한국시간) 미국 매체 '무비 웹'의 보도에 따르면 스카이댄스미디어의 CEO 데이비드 앨리슨은 "터미네이터의 미래에 대한 구상을 마쳤다"며 "올해 '터미네이터'와 관련된 중대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이 원하는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영화를 만들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며 새로운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 "세부사항에 대해선 구상 중이다. 올해 안에 구상을 마쳐 새 프로젝트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1일 다수의 현지 매체는 "최근 '터미네이터'의 제작사가 더 이상의 시리즈를 제작하지 않기로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는 지난 1984년 첫 편을 시작으로 다섯 편을 공개하며 할리우드의 간판 SF 액션 영화로 평가받았다. 가장 최근 발표된 시리즈는 2015년 개봉한 '터미네이터:제네시스'다.

jjy@xportsnews.com / 사진='터미네이터:제네시스' 스틸컷

정지영 기자 jj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