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53
연예

[단독] 컴백 앞두고 폭풍예능 열일…걸스데이 '안녕하세요' 녹화완료

기사입력 2017.03.21 16:04 / 기사수정 2017.03.21 16:0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컴백을 앞둔 걸스데이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만난다. 최근 KBS 2TV '안녕하세요' 녹화도 마쳤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걸스데이는 최근 서울 여의도에서 KBS 2TV '안녕하세요' 녹화에 참여, 일반인들의 고민을 듣고 이를 해결해주는 역할을 했다. MC인 신동엽, 이영자, 컬투 등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고민을 나누고 대화를 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27일 새 앨범을 발표하는 걸스데이는 신곡 무대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폭풍 활동'을 펼치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JTBC '아는형님', '한끼줍쇼'를 비롯해 tvN '현장토크쇼 택시',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등의 촬영을 진행했다. 이어 '안녕하세요'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을 만났고 앞으로도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기 위해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1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바쁘게 움직이겠다는 것.

한편 데뷔 7주년을 맞은 걸스데이는 27일 'GIRL'S DAY EVERYDAY #5'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신곡 첫 무대는 28일 SBS MTV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