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8:32
연예

방탄소년단 "'윙즈 외전' 부담 컸다…좋은 성적 거둬 감동"

기사입력 2017.02.18 15:1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윙즈 외전'의 성적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 로얄다이아몬드클럽 라운지에서 세번째 단독 콘서트 '더 윙즈 투어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Ⅲ(THE WINGS TOUR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지민은 "매 앨범을 내고 음원을 공개할 때마다 설레고 기대되는 감정은 항상 같았다"며 "'윙즈' 앨범이 너무나 좋은 반응을 해주셨기 때문에 이번 앨범이 외전이지만 부담도 있었고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공개 직후 24시간 동안 1위한 것을 보고 감동을 많이 받았다. 이 자리를 빌어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타이틀곡 '봄날' 안무에 대해 "에너지틱과 섬세함을 중점으로 뒀다. 현대무용적인 면도 들어가 있고 곡의 정서에 맞게 서정적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또 '낫 투데이(Not Today)'에 대해서는 "역대급 퍼포먼스라고 할 수 있다"며 "컨템포러리 댄스에 영향을 받아 실험적인 요소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파워풀하고 에너지틱하고 안무에 스토리가 담겨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