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56
연예

레인보우 지숙, 디모스트 엔터 이적 소감 "예쁘게 지켜봐주세요"[전문]

기사입력 2017.02.16 14:2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소감을 직접 전했다.

지숙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께 새로운 소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라는 글로 시작하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지숙은 "여러분의 격려와 관심 속에 앞으로 저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해 줄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가족이 생겼답니다. 우선, 밝은 힘을 잃지 않게 진심 가득한 응원으로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레인너스, 예쁘게 키워주시고 끝까지 따듯하게 보살펴주신 DSP미디어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라며 전 소속사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드릴 수 있는 지숙이가 되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부지런히 노력해나갈게요.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할 우리 멤버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믿고 끝까지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지숙은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으며 그룹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MC, 블로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했다. 지숙은 이상민이 소속돼 있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인생 2막을 열 예정이다.

다음은 지숙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께 새로운 소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여러분의 격려와 관심 속에 앞으로 저의 꿈을 응원하고 지지해 줄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라는 새로운 가족이 생겼답니다. 
우선, 밝은 힘을 잃지 않게 진심 가득한 응원으로 큰 힘이 되어주는 우리 레인너스, 예쁘게 키워주시고 끝까지 따듯하게 보살펴주신 DSP미디어 가족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이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드릴 수 있는 지숙이가 되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부지런히 노력해나갈게요.

여러분 곁에서 늘 함께할 우리 멤버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믿고 끝까지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지숙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