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8:42
연예

'오늘 뭐 먹지' 신동엽·성시경·민경훈 포스터 공개…유쾌한 세 남자

기사입력 2017.02.14 10:3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새로운 MC 민경훈의 합류와 확 바뀐 콘셉트로 돌아온 올리브 TV '오늘 뭐 먹지'가 포스터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14일 오전, 올리브TV는 기존 MC 신동엽 성시경과 새 MC로 발탁된 민경훈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달 가방을 들고 오토바이에 올라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신동엽은 당장이라도 포스터를 찢고 나올 듯한 포스. 성시경과 민경훈 또한 한 손에는 조리 도구를, 다른 손에는 채소를 든 채 달려 나가는 듯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요리, 못해먹겠다면! 쉽게 쉽게 받아먹자!'라고 쓰인 문구가 호기심을 더하는 가운데, 매주 시청자들에게 어떤 제철 재료와 맛있는 레시피를 배달해 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새 옷을 입은 '오늘 뭐 먹지'는 시청자와 호흡하는 국내 최초 딜리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표방했다. 매주 '오늘 뭐 먹지'에서 소개된 레시피는 방송 직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상태로 '쿠킹 박스'에 담겨 시청자에게 배달된다.

'오늘 뭐 먹지'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프로그램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한 새 MC 민경훈, 그리고 신선한 제철 재료가 가득 '오늘 뭐 먹지'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TV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