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해피투게더'에 대선 후보 5인이 출격할 수 있을까.
13일 KBS 2TV '해피투게더3'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대선 주자 특집을 기획중인 건 맞으나 확정된 사안은 아무것도 없다. 후보들과 일정 및 출연 여부를 두고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은 대선 후보 5인을 한자리에 모으기 위해 협의 과정 중에 있으며, 정확한 출연진 및 방송 일정까지도 정해진 게 없다고 전했다.
대선 주자의 '해피투게더3' 출연 소식이 들리며 네티즌들은 국민MC 유재석과 대선 후보 5인의 케미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후보를 검증할 수 있는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대선 일정이 나오지 않은 관계로 대선 후보들은 선거 90일 전부터 예능, 교약, 드라마 출연 금지 조항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맛칼럼니스트 황교익 씨가 자신을 지지했다는 이유로 KBS에 출연 금지 처분을 당하자, KBS 좌담회에 불참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이에 문재인 전 대표를 포함한 대선주자 5인이 '해피투게더'에 모일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피투게더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안희정 인스타그램, 유승민 페이스북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