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11:23
연예

조우종♥정다은 측 "오는 3월 중순 결혼…응원부탁드린다"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7.02.06 16:41 / 기사수정 2017.02.06 16:4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방송인 조우종과 KBS 정다은 아나운서가 결혼을 발표했다.

6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조우종은 오는 3월 중순 정다은 아나운서와 백년 가약을 맺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다"며 "방송인으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두게 된 조우종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조우종은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 5년째 열애중임을 밝혔다.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조우종과 2008년 KBS 34기로 입사한 정다은은 선후배 사이로 KBS 아나운서 실에서는 공공연한 공개 커플이었다고.

한편 조우종은 지난 해 10월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FNC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정다은 아나운서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토요일 코너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에 고정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방송인 조우종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조우종씨는 오는 3월 중순 정다은 아나운서와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진지하게 교제해왔고, 서로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방송인으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두게 된 조우종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