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비가 싸이의 곡 '최고의 선물'로 3년만에 가요계 컴백했다.
비는 1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15주년 맞이 신곡 '최고의 선물'을 공개했다.
비, 싸이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탄생한 신곡 '최고의 선물'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최고의 선물이라고 표현하는 한 남자의 뜨거운 고백을 표현한 서정적인 팝 발라드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선물 같은 사랑고백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와 어둠 속 비춰지는 실루엣이 깔끔하고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는 이번 신곡을 통해 비만이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너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파', '네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 위해 영원을 약속해' 등 한 사람을 향한 절절한 사랑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비는 14일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 시간 뒤인 15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신곡이 발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비 '최고의 선물' MV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