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31
연예

성인동화 시리즈 두 번째 '헤픈젤', 2월 개봉...10종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17.01.12 11:40 / 기사수정 2017.01.12 11:41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오직 성인들만을 위한 은밀한 상상, 성인동화 시리즈 두 번째 '헤픈젤:비밀의 몸캠'이 2월 개봉된다. 
 
'헤픈젤'은 남자친구에게 감금당한 섹시 BJ 헤픈젤이 세상 밖으로 탈출을 꿈꾸게 되고, 채팅방에서 만난 한 남자로부터 구원 받는다는 이야기. 그림형제의 동화 '라푼젤'을 성인버전으로 재구성했다. 
 
특히 이 작품은 성인동화 시리즈 첫 번째인 '침대렐라'와 이야기가 연결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전편 '침대렐라'에서 성공적인 벤처사업가가 되었던 주인공 남궁철(남기철)이 이번에는 사업의 몰락으로 여자친구를 감금한 뒤 강제로 섹시 BJ가 되게 만든다는 설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아름다워 보이지만, ‘라이브로 즐기는 은밀한 방’이라는 카피가 더해지면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긴 머리를 늘어트린 포스터 속 주인공은 영화 '예의 없는 것들'에 출연한 하울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10종 스틸컷은 등장인물들의 관계와 사건의 흐름을 보여준다. 사랑했던 남녀가 어떻게 파국을 맞이하게 되는지, 평범했던 여인이 BJ가 되어야만 했는지는 물론 영화의 수위를 짐작케하는 장면 등이 포함돼 있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로드하우스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