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47
연예

[XP스타일] 트렌디함으로 중무장! SAF 사로잡은 현아의 벨벳 드레스

기사입력 2016.12.27 10:17 / 기사수정 2016.12.27 10:17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스타일 아이콘' 현아가 또 한 번 레드카펫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 가요대전' 레드카펫&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현아는 핑크빛이 감도는 보라색 벨벳 미니 드레스를 훌륭하게 소화했다. 2016년 F/W 시즌 가장 주목받은 패브릭인 '벨벳'은 패션 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현아 역시 핫한 아이템인 '벨벳 드레스'를 선택해 트렌디한 모습을 과시했다.    


현아는 타이트하게 핏되는 미니 드레스로 허리 라인을 강조했다. 밑단엔 블랙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되어 드레스의 화려함을 한 층 끌어올렸다. 여기에 시스루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현아 특유의 섹시미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현아의 드롭 이어링. 앞머리 없이 깔끔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에 볼드한 드롭 이어링을 더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드레스 컬러와 퍼플로 톤을 맞춘 네일 센스도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현아는 지난 8월 공개된 솔로곡 '어때'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가요대전을 찾은 팬들을 환호케 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kowel@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