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악동뮤지션이 뮤지컬 쇼트 필름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6일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 캐릭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수현의 개별 캐릭터 포스터 속 “못생긴 오빠 때문에 악뮤가 큰 위기야”라는 대사를 통해 느껴지는 남매의 갈등은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의 내용 및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YG는 필름에 등장하는 배우의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준비하는 등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시사 및 개봉에 대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7년 1월 3일 자정 0시, ‘사춘기(하)’로 컴백 예정인 악동뮤지션은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겨울과 봄 사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12월 28일 '사춘기 극장'을 통해 최초 시사와 더불어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에 VLIVE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지난 5월, ‘사춘기(상)’ 앨범에서 세상에 대한 관심, 꿈과 사랑에 대한 설렘, 자아에 대한 고민 등을 담아낸 악동뮤지션이 이번 ‘사춘기(하)’에서는 어떤 시선과 감정으로 또 다른 사춘기를 노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YG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