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30
연예

[포인트:컷] '슈퍼맨' 설아·수아·대박이, 서강준 만났다…첫눈에 '심쿵'

기사입력 2016.12.24 08: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축구선수 이동국의 '비글 삼남매' 설아, 수아, 대박이(이시안) 크리스마스를 맞아 대세 배우 서강준과 만난다.
 
오는 25일 방송될 크리스마스 특집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설아-수아-대박이 대세 배우 서강준과 만남을 갖는다. 특히 서강준이 삼 남매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어 네 사람의 만남에 많은 기대가 모이는 상황. 설아-수아가 서강준의 등장에 첫눈에 반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서강준은 설아-수아-대박의 등장에 자신을 '오빠'로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유인즉슨 백세시대인 만큼 삼촌보다는 오빠가 더 가까울 것이라고 주장한 것. 이에 설아-수아는 물론 남자아이인 대박까지 서강준에게 '오빠'라고 외치며 애교를 퍼레이드를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서강준은 아기 띠를 둘러맨 채 설아 낮잠 재우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아기 띠를 둘러맨 모습도 마치 잡지 화보에서 볼법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 삼 남매에게 둘러싸여 육아의 고충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서강준의 다리에 삼 남매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것. 서강준은 한 발짝도 앞으로 나가지 못한 채 삼 남매에 둘러싸여 땀을 뻘뻘 흘리고 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62회는 오는 2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