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41
연예

에이핑크 은지 "콘서트 2분만에 매진, 회사에서 거짓말 하는줄"

기사입력 2016.12.18 15:2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에이핑크가 '콘서트 매진'과 관련,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8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에이핑크 세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TY: The Secret Invitation'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 '핑크 파티'는 티켓 오픈 2분 만에 양일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은지는 "여태까지 보여드린 무대가 있고, 세번째 콘서트라서 걱정을 했다. 회사에서 기 살려 주려고 거짓말 하는 줄 알았다"고 입을 열었다 .

이어 은지는 "이렇게 팬들이 여전히 큰 사랑 주신다는 생각이 드니까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감사했다. 콘서트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고 말했다.  

또 신곡 '별의 별' 무대의 관전 포인트도 공개됐다. 초롱은 "팬들을 위한 무대이고, 팬들을 위한 공연이다. 그러니 더 많은 관심을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 에이핑크는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타이틀곡 '별의 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별의 별'은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에이큐브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