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위드허그가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한 액션RPG ‘쉐도우아크’가 고퀄리티의 콘솔급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쉐도우아크’는 지난달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직후 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1위를 기록하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원스토어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지난 7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고품질의 그래픽과 강렬한 액션, 단숨에 전세를 뒤집는 핵심 콘텐츠 ‘사신 변신’을 통한 짜릿한 전투 등이 유저들을 매혹해 연일 흥행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현재 ‘쉐도우아크’의 원스토의 평점은 ‘4.5’, 구글플레이는 ’4.4’다.
구글플레이 리뷰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그래픽도 좋고 몰입도가 최고다”, “게임을 잘 안하는 편인데 이건 재미있어서 계속하게 된다”, “과금 유도가 적고 재미있다”, “혜자 게임이다”, “타격감과 액션이 마음에 든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아크 헝그리앱’에도 질문과 답변, 공략법 공유,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주제의 글들이 하루에 수 백 개씩 올라와 게임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평범한 액션 RPG에 질리신 분들께 ‘쉐도우아크’를 강력 추천한다”며,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다음 주 초 종료될 예정이니 서둘러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