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체류 기간 의전 차량 지원
- 김현수 선수의 열정과 성과 지지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포르쉐의 공식 딜러 SSCL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 리그에서 활약 중인 김현수 선수(볼티모어 오리올스)에게 의전 차량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현수 선수는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포르쉐 마칸 S 디젤을 이용하게 된다. 의전 차량으로 제공된 포르쉐 마칸 S 디젤은 스포츠카의 한계에 도전하는 포르쉐의 노력을 담은 진정한 컴팩트 SUV다.
파워풀한 주행감과 효율적인 연비를 선보이는 동시에 취미 생활과 레저, 스포츠를 위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2017년식 포르쉐 마칸 S 디젤에는 7인치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 스크린이 탑재돼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SSCL 그레엠 헌터 사장은 "김현수 선수가 메이저 리그에서 위기를 극복하며 보여준 열정과 성과를 지지하기 위해 의전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포르쉐 마칸과 함께 효과적인 훈련 및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향후 메이저 리그 활동뿐만 아니라 2017 세계 야구 선수권 대회(WBC)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SCL은 현재 마칸 S 디젤에 대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김현수 선수 ⓒSSCL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