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11
자동차

쉐보레,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6.11.25 12:35

김현수 기자


- 12월 7일까지 참가자 접수, 12월 16일 개최
 
- 가수 성시경 참여, 120여 명 초청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쉐보레는 다음달 16일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7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확인 역시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9일에 확인할 수 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12월에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마린 아일랜드에서 유명 뮤지션 성시경과 함께하는 '임팔라 러브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임팔라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120여 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음악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공연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서의 만찬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참가 신청 시 임팔라와 함께한 특별한 추억 혹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채택된 사연은 콘서트 중 소개되며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지속 제공,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누리고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내달 열릴 예정인 유명 뮤지션과 함께하는 고품격 음악회를 통해 임팔라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요리, 골프, 자연 등 다양한 주제의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를 분기별로 개최, 임팔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쉐보레 임팔라 ⓒ한국지엠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