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29
연예

"항상 고마워요"…문희준,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 전해

기사입력 2016.11.24 20:56 / 기사수정 2016.11.24 21: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H.O.T. 출신 문희준이 유부남이 된다. 

문희준은 24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깜짝발표'라는 글을 게시하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공개된 자필편지에서 문희준은 "20주년 기념 공연이 우리 주니들 덕분에 잘 마무리 되었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자신의 팬들에게 "함께 해온 세월이 흐른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19살에 처음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라며 "학생이였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되어가고 한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되어 아주 예쁜 자녀들을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거 같아요"라고 소회를 드러냈다.

이어 문희준은 자필편지에서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보려 합니다"라며 "이미 어른이 되었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거 같아요.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라고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그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이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항상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H.O.T. 출신의 결혼은 문희준이 처음이다. 1세대 아이돌 중 젝스키스 고지용, god 박준형과 김태우 등이 결혼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문희준 팬카페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