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00
연예

[포인트:컷] '우사남'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 대본 열공 포착 '열정 UP'

기사입력 2016.11.19 13: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김영광-이수혁-조보아가 열정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수애(홍나리 역)-김영광(고난길 역)-이수혁(권덕봉 역)-조보아(도여주 역)가 불철주야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수애와 김영광은 밤낮 할 것 없이 함께 대본을 체크하는 대본 파트너다. 대사를 주고 받으며 호흡을 확인한다.

모니터 앞에서 초 집중해 촬영분을 보고 있는 수애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꼼꼼히 모니터를 하며 빈틈 없는 연기열정을 뽐낸다.

김영광은 김정민 PD의 곁에 딱 붙어 열정적으로 디렉션을 확인하는 모습이다. 자타공인 현장 활력소인 김영광은 대사 연습을 할 때에도 주변의 스태프나 동료 배우와 함께해 친화력을 발휘했다.
 
이수혁은 어둠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자신이 직접 제작한 대본에 시선을 고정했다. 조보아는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추위에 몸을 꽁꽁 싸맸지만 수애와 하는 대본연습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는 의지를 드러내며 나란히 쪼그려 앉아 대본을 보고 있어 드라마에 애정을 드러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콘텐츠케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