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35
연예

[XP초점] 박진주, 이런 매력녀였다니…입덕 예약할게요

기사입력 2016.11.12 09:5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박진주가 매력적인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진주의 엉뚱한 초보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박진주는 여대생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집을 공개했다. 박진주는 "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했다"며 남다른 자취 계기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잠옷차림과 더불어 어딘가 친숙한 냉장고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먹다 남은 음식이 가득한 냉장고에 쑥스러워 하면서도 "어제 먹다 남긴게 더 맛있는 느낌이다"고 말했다. 

박진주는 든든한 아침 식사와 더불어 짐볼 위에 앉아 운동을 하며 노래를 부르는 공감 가득한 일상을 보였다. 

박진주는 MBC '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반전 가창력을 뽐냈던 만큼 특별한 투잡 생활도 공개했다. 

박진주는 입시생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하기도 했다. 박진주는 파워 보컬과 더불어 친절한 모습으로 '선생님'의 면모를 보였다. 

박진주의 특별한 친구들도 공개됐다. 그는 '써니'로 인연을 맺은 남보라와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기도 하고 '모던파머'에서 호흡을 맞춘 이시언, 곽동연과 만나 PC방으로 향해 게임 삼매경에 빠지는 귀여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박진주는 예능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배우였다. 하지만 박진주는 솔직하면서도 공감 가는 자취 라이프와 더불어 귀여운 4차원 소녀의 면모까지 보이며 '예능 늦둥이'의 매력을 무한 자랑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