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8:25
경제

바닐라코, 앙칼진 속눈썹 만드는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 출시!

기사입력 2016.11.10 17:16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는 한 번의 터치로 풍성한 볼륨, 컬링, 래시 효과를 선사하는 ‘서울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신제품 ‘서울 폭스테일 메가 볼륨 마스카라’는 메가 폭스테일 브러시와 풍성한 파이버가 볼륨, 컬링, 롱래시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보다 1.5배 통통해진 브러시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꼼꼼하고 빈틈없이 속눈썹을 풍성하게 채운다. 여우꼬리를 닮은 폭스테일 파이버가 속눈썹에 한올 한올 묻어나 뛰어난 볼륨과 롱래시 효과를 선사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워터 방수 캡슐 폴리머가 함유되어 시간이 지나도 속눈썹이 처지지 않는 컬 세팅력을 보여준다. 강력한 2중 코팅막으로 물과 땀에도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없이 장점이다. 딥 블랙 컬러로 출시되어 인형처럼 선명하고 깊이 있는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바닐라코는 NO. 1 베이스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개성을 적극 반영한 하이브리드 제품들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 이와 동시에 한국 여성들의 기호와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룩을 정립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K-Beauty’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K 뷰티를 전파하고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 = 바닐라코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