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16
연예

이정현X유지태, 비주얼도 강렬하게 '카리스마 커플' [화보]

기사입력 2016.10.27 17:30 / 기사수정 2016.10.27 17:59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이정현과 유지태가 케미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오는 11월 1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플릿'(감독 최국희) 속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유지태와 이정현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커플 화보가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정현과 유지태가 출연하는 '스플릿'은 지금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도박볼링 세계에 뛰어든 밑바닥 인생들의 짜릿하고 유쾌한 한판 승부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화보 속 유지태와 이정현은 헐렁하고, 현실적인 영화 속 모습과는 대조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서로를 품에 안고 있는 유지태와 이정현이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비주얼은 완벽한 파트너십으로 도박볼링판을 휩쓰는 철종과 희진으로 분한 이들이 영화에서 선보일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하도록 만든다. 

이들은 각각 몸에 맞춘 듯한 수트와 등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세련된 멋을 드러낸 가운데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단독 컷에서 역시 프로다운 완벽한 포즈를 선보인 유지태와 이정현은 영화 속 볼링 국가대표에서 도박볼링판의 선수로 몰락한 철종, 빚더미에 올라앉는 생계형 브로커 희진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유지태의 수트핏과 이정현의 워너비 몸매가 돋보인다. 

유지태, 이정현의 커플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이 출연하는 '스플릿'은 오는 11월 10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보그 코리아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