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1주년을 맞아 깜짝 V앱으로 팬들을 만난다.
2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TWICE 1st Anniversary V'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V앱 방송에서 오는 24일 발표되는 세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 1' 수록곡 'ONE IN A MILLION'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ONE IN A MILLION'은 백만명 중의 한명이라는 뜻을 가진 문구로 트와이스의 상징 인삿말이기도 하다.
트와이스는 1주년을 맞아 가온차트 2016년 누적 스트리밍 1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한 상황.
이런 트와이스가 1주년 맞이 'TWICE 1st Anniversary V'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24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전망이다.
또 방송이 끝난 후 21일 0시엔 새 앨범 타이틀 곡 'TT'의 두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10월 20일 데뷔한 트와이스는 각종 기록들을 쏟아내며 역대급 신인 걸그룹 탄생을 알렸다.
데뷔곡 '우아하게'는 한국 가수 데뷔곡 최초 스트리밍(가온차트 기준) 1억건, K-POP 가수 데뷔곡 최초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두번째 미니앨범 'CHEER UP'은 이날 2016년 가온차트 누적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K-POP 가수 최단기간 스트리밍 1억건,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달성도 기대케 만들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미지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