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26
연예

'W' 끝나지 않은 인기...포토에세이, 예약 판매 베스트셀러 10위

기사입력 2016.10.20 08: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종석-한효주가 열연한 ‘W’의 인기가 출판 시장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14일 막을 내린 MBC 드라마 ‘W’ 측은 지난 5일 드라마 속 명장면과 명대사를 담은 포토 에세이를 발간했다.
 
지난 5일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 ‘W’ 포토 에세이는 예약 판매만으로 베스트 셀러 10위에 안착했다.
 
‘W’ 포토 에세이는 드라마 속 스토리 라인을 따라 화제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담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메이킹 포토와 고퀄리티 포토엽서 8매가 부록으로 포함 돼 있는 등 양질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 편의 영화를 보듯 이야기의 흐름에 맞춰 구성돼 드라마를 보지 않은 사람도 드라마의 전반적인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드라마 애청자들에게는 드라마를 다시 한 번 회상하며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엄선된 포토엽서 8매는 액자로 보관 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됐다. 양장본 형식이며 300페이지라는 상당한 양을 담고 있음에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W’ 측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인 만큼 드라마 애청자 분들을 위해 포토 에세이 형식으로 발간하게 됐다. 쉽게 가시지 않는 여운을 달래드릴 수 있는 좋은 선물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W’ 포토 에세이는 지난 5일부터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김현정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