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48
연예

[쥬크박스] 신용재, 10월 발라드 대전의 복병…'빌려줄게'

기사입력 2016.10.12 20:17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신용재가 신곡 '빌려줄게'를 발표하며 솔로 컴백 포문을 열었다. 

신용재는 1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빌려줄게'를 공개,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 

신곡 '빌려줄게'는 초반 피아노 선율과 함께 덤덤하게 시작되는 신용재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듣는 이들 모두에게 위로와 힘을 실어줄 '힐링송'이다. 특히 후렴구 폭발하듯 터지는 신용재의 파워풀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포맨의 대표곡 'Baby Baby'를 탄생시킨 프로듀서 이치우와 포맨 '못해'와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작사한 민연재, '넌 나의 집'에서 호흡을 맞춘 최성권까지 '발라드 히트 메이커'들이 또 한 번 뭉쳐 탄생된 발라드곡이다.

힘든 이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곡으로, 초반 피아노 선율에 덤덤하게 시작되는 신용재의 보컬에서 느껴지는 묵직함과 후렴구 폭발적인 보컬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강원도 바다 일대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에서는 지치고 힘든 일상에서의 ‘꿈 같은 일탈’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등 가을 발라드가 음원차트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신용재의 신곡이 호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신용재 '빌려줄게' 뮤직비디오 촬영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