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53
연예

'연애상담소' 딘딘 "여자가 먼저 대시? 무조건 밀어내"

기사입력 2016.09.10 10: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애상담소’의 딘딘이 연애관을 밝혔다.

9일 네이버 V앱에선 10PM 시즌2 양재진, 딘딘의 ‘연애상담소’가 방송됐다. ‘연애상담 GO? STOP?’코너에선 ‘먼저 들이대는 여자, 부담스럽나요?’라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호감가는 남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싶지만 자신을 부담스럽게 볼까봐 주저된다는 사연이 전파를 탔다.
 
딘딘은 “저 같은 경우, 여성분이 다가오면 무조건 밀어낸다. 맘에 들어하던 분이 있어도 그분이 막 다가오면 약간 오히려 주저하게 된다”고 털어놓았다.

반면 노골적인 호감이 아니라 슬쩍 말을 던지거나 무심한척 연락을 하는 경우, 그런 경험이 몇 번 계속되면 그 상대방이 신경 쓰이고 기억에 남게 된다고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한 연애팁을 언급했다.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은 “내가 고백을 하거나 호감을 표현했다가 거절당해 창피하게 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이 있을 정도면 딱 그 만큼만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은 안 했던걸 후회하지, 한 것을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누구든지 좋아하는 사람이 먼저 호감을 표현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 진심을 표현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비틈TV '10PM 시즌2'의 각 프로그램 재방송은 네이버TV캐스트와 V앱을 통해 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V앱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