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53
연예

임창정은 퍼펙트올킬…레드벨벳VS한동근VS거미 삼파전

기사입력 2016.09.08 08:2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임창정이 3일째 퍼펙트올킬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레드벨벳, 한동근, 거미 등이 치열한 삼파전을 펼치고 있다.
 
8일 오전 8시 기준 임창정의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몽키3 등 전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이른바 '퍼펙트 올킬'을 기록 중이다.
 
그 뒤를 이어 치열한 삼파전이 전개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인기에 힘입어 거미가 부른 동명의 OST가 기세를 올리고 있는 가운데, '역주행의 기적'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유일한 신스팝 곡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이 2위 자리를 놓고 다투고 있다.
 
그 외에도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OST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 건', 신흥 음원강자 어반자카파의 '목요일 밤', 블랙핑크 '휘파람'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6일 0시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을 발표했다. '내가 저지른 사랑'은 음원 공개 후 8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또 한 번 저력을 드러냈다. 이후 임창정은 SNS를 통해 "내 노래를 들어줄 누군가가 있기에 행복하다는 걸 느끼며 눈물범벅으로 아침을 보내고 있다. 사고 안 치고 노래 연기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