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창정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가수 임창정이 6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공개 직후 전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창정의 이번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지난 5일 정규 13집 ‘I’M’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로 공개 됐으며 공개 직후 인터넷의 올라온 영상이 수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신예 한동근의 음원차트 1위 및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들의 사이에서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임창정의 힘을 다시 한번 보여줬으며 발매 이후 한번도 100위권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는 국민가요 ‘또 다시 사랑’ 사랑 순위 역시 차트를 역주행중에 있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 해 국민가요로 불리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 ‘또 다시 사랑’에 이은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할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곡으로 꼽히는 등 임창정의 명실상부한 히트곡인 ‘소주 한잔’에 이어 국민가요로 등극했다.
한편 임창정은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nhem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