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0
연예

예정화, 데이드림엔터 전속계약…마동석·이상엽과 한솥밥

기사입력 2016.09.02 07:34 / 기사수정 2016.09.02 07:3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예정화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예정화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히며 
최근 신예 김유지 영입에 이어 예정화의 영입 소식까지 연이어 알렸다. 데이드림 측은 "방송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사랑 받아 온 예정화가 더욱 넓은 영역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이자 조력자가 되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예정화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예정화는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CF모델 MC 배우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고,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데 이어 영화 드라마까지 다수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예정화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돼 설레고 기쁘다. 앞으로 예능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충무로흥행보증수표 마동석과, 대세배우 이상엽을 비롯해 이영아, 김영광 등이 소속돼 영화 '원더풀라이프', '함정', 드라마 '귀신보는 형사 처용2', '뱀파이어검사-시즌2' 등 다양한 방송 컨텐츠 제작과 연예인 매니지먼트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사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