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13:29
연예

산들 가창한 '구르미' OST '마음을 삼킨다' 티저, 오늘(26일) 공개

기사입력 2016.08.26 13: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두번째 사운드 트랙 B1A4 산들의 '마음을 삼킨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풍등을 날리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극 중 주인공인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음을 삼킨다'라는 제목은 두 주인공이 느끼는 서로에 대한 커져가는 마음을 삼킨다(먹는다)라는 중의적인 의미로 풀어낸 곡으로 달콤한 감정을 담아냈다. 또한, 녹음에 열중하고 있는 산들의 모습과 호소력 짙고 청량한 목소리가 공개되면서 드라마와 OST에 대한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산들은 MBC '복면가왕'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쟁쟁한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음을 삼킨다' 녹음 당시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녹음에 참여해 특유의 쾌활한 성격으로 녹음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마음을 삼킨다'의 정식 음원은 오는 29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음을 삼킨다'는 발매에 앞서 1, 2화 엔딩 타이틀 곡으로 공개되면서 시청자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